선교사역

1월에 아름다운 하늘나라 보리가 전합니다.

페이지정보

작성자 이수경 날짜20-01-11

본문

2020년이라는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 팀에 합류한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리트릿을 하며 연말을 보냈습니다. 올망졸망한 세 아이들을 데리고 적응에 언어에 육아까지 멋지게 해내고 있는 K가족도, 새벽같이 일어나 먼지 풀풀 날리는 먼 거리를 매일 왕복하며 학원에 다닌 E도,오전엔 일하며 오후에는 포기하지 않고 언어를 계속한 T도, 제 2의 인생에 젊은이 같이 소화해 내시는 N부부도 너무 자랑스러운 가족들입니다. 이 분들은 모두 주께서 강한 부르심으로 부르신 자들로 이 땅을 향한 ㅎㄴ님의 뜻을 이루어 갈 역사들입니다.NGO등록을 위한 작업을 시작한지 2년과 2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시간은 더욱 ㅈ님께달린 것임을 확신합니다. 더디지만 그리고 예상한 방향은 아니지만 또 결과를 알 수 없지만 종착지에 가까이 왔음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포기 않으시고 ㄱㄷ로 이 길을 동행하심 자체가 이미 ㅈ의 뜻을 이루고 있음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NGO등록의 미궁으로 비자가 차질을 빚고 있지만 감사하게도 그리고 저희가 기존에 몸담아 왔던 단체에서 비자를 향후 5년동안 다시 한 번 제공해 주시기로 은혜로운 결정을 해 주셨습니다. 그 덕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NGO등록을 추진하면서도 앞으로 계속 일을 할 수 있는 베이스가 마련되었습니다. 

 

앞으로 가게 될 ‘뽀’ 지역에서 팀원 각자 각자가 무슨 일들을 할지도 ㄱㄷ하는 가운데 많이가닥을 잡게 되었고 팀차원에 ’뽀‘지역으로의 이사시기도 조금씩 윤곽을 잡아가고 있습니다.ㅈ께서 허락하시면 1년 뒤 내년 이 맘 때 즈음엔 그 땅에 첫 가정이 이사를 하지 않을까 소망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ㄱㄷ로 준비하고 사탄의 진영을 무너뜨리는 공습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는 5년간 꾸준히 방문했던 빈민가에서 감히 처음으로 성탄행사를 하는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ㅇㅅ님 탄생에 대한 짧은 연극과 해설을 통해 사탄의 진영 한 복판에서 ㅈ나심을 선포하는 통쾌한 시간이었습니다. 뿌려진 씨앗들을 자라기를 간절히 소원해 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미전도 종족인 쉐이크 족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사 이래 아직 복음의 돌파를 경험하지 못한 이 땅에 속히 그리스도의 계절이 올수 있도록. 두려움과 거짓의 영에 눌려서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벵갈리 영혼들이 놓임을 받도록 ㄱㄷ의 향이 끊이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2020년 1월 아름다운 하늘나라 보리 드림

 

팀 ㅅ역을 위해:
1. 저희는 팀을 이루어서 사역을 하고 있으며 P 지역(뽀~)으로 팀 전체의 ㅅ역지를 이사하기 위해 계획을 진행 중입니다. P지역은 특히 복음의 불모지로 ㅅㄱ사도 ㄱ독교 인도 없는 곳입니다. 이곳에 가기로 결정한 이후부터 일꾼들이 꾸준히 문을 두드리고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 일들을 감당하기에 필요한 일꾼들을 세계각지에서 지속적으로 불러주시도록.

2. 이 많은 일꾼들이 안정적으로 일하기 위한 비자 플랫폼을 위해 2017년 11월부터 NGO를 등록과정 중에 있습니다. NGO가 등록되어야 프로젝트를 제출하고 승인받을 수 있고, 이를 토대로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끝까지 ㄱㄷ의 끈을 놓지 않고 ㅈ님이 인도하시는 방향으로 잘 좇아 갈수 있도록. 그렇게 ㅈ님의 시간에 ㅈ의 뜻 이루어 지도록. 

3. NGO 등록의 차질로 인하여 팀원들이 비자를 받는데 큰 어려움에 봉착해서 내년 중반기부터 팀원들의(총10명) 비자를 당장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를 품어주었던 단체가 ㅎㄴ님 나라라는 큰 그림 아래 더욱 열린 맘으로 저희 팀을 도와 주시기로 감동적인 결정을 해 주었습니다. 한창 팀원들의 비자 연장작업이 진행중인데 마지막까지 ㅈ께서 이 과정을 지켜주시도록

 

개인 ㅅ역을 위하여:
1. 섬기는 현지 ‘바’ㄱㅎ의 주일학교 아이들과 성ㄷ들이 매주 만나서 ㅅ경을 공부하는 가운데 ㅈ님을 만나고 그 과정을 통해 강건하여 지도록.
2.‘바’ㄱㅎ의 리더와의 1:1이 가운데 남은 필요한 것들을 잘 공급해 주며 더욱 단단히 새워지게 도울 수 있도록.
3. 주일학생 및 청소년을 위한 큐티책 번역자가 구해지는 못했지만 저희 사무실 직원을 통해 부분적으로 나마 계속 번역이 되고 있음을 감사. 이 일이 ㅈ의 뜻이라면 지속적으로 번역자를 공급해 주시도록.
4. 무슬림 “슈” 가족과 그 빈민가 가운데 지속적으로 ㅅㄹ께서 역사하셔서 뿌려진 복음의 씨앗들이 자랄수 있도록.

 

개인과 가정을 위한 ㄱㄷ제목:
1. 나라(둘째)가 미국에서의 첫 겨울방학을 거처가 마련되어(그동안 존재도 몰랐던 친척이 3시간 거리의 도시에 살고 계셨는데 연결이 되어) 잘 지내게 되어 감사. 1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학교생활에 힘들고 외로울 때도 있겠지만 주님과 깊이가 더해지고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2. 보리가 언니 없는 첫 학기를 성공적으로 보내게 되어 감사. 방학을 맞아 혼자 힘으로 씩씩하게 여행해서 부모님 계신곳 까지 찾아오게 되어 감사. 치앙마이에서 보내게 될 두 번째 학기도 (학교 및 교회생활에) 잘 적응하도록.
3. 하늘이가 공부도 즐기며 학교생활도 즐기며 학교를 다니는 것 같아 감사. 이제 3학년을 맞이하게 되는데 ㅈㄴ께서 구체적으로 갈길을 보여주시도록.
4. 한국에 남아계시는 양가부모님을 위하여: 중풍으로 고생하시는 아름이의 아버님이 이 고난의 시간 동안에 ㅈ님과 다시 만나는 관계가 회복되도록. 허리수술로 아픈 몸을 이끌고 아버님의 돌봐야 하는 아름이의 어머님이 매일 ㅈ님을 만나는 기쁨가운데 하루하루 살아가실 수 있도록. 어려운 환경으로 마음이 어려우신 다운이의 어머님이 ㅈ님 주시는 소망가운데 하루하루 버티어갈 수 있도록. 아직 ㅎ니님을 만나지 못한 다운이의 아버님께 기적이 일어나서 ㅈ님을 만날 수 있도록.

puretier%40hanmail.net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