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갤러리

평택지역 3개 교회연합 2019 태국 미션트립(2019. 02. 03)

페이지정보

작성자 /관리자 날짜19-07-15

본문

3church union 2019 Thailand mission trip

축복의 사람!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그대는
하나님의 축복의 사람이죠.
주님 그대를 너무 기뻐하시죠.
. . . .

그대 섬김은 아름다운 찬송 ~
그대 헌신은 향기로운 예배 ~
그대가 밟는 땅 어디에서라도
주님의 이름 높아질 꺼예요.

하루 종일 이런 찬양이 저절로 입에서 맴돕니다.
지난 주 중(2019. 01. 28 ~ 02. 01) 평택 한길교회, 송탄 온세계교회, 안성 열린교회 등 3개 교회가 연합하여, 한길교회이송희님 외 목사3, 전도사1, 사모2, 장로1, 권사3, 청소년20 등 귀한 하나님의 자녀 31명이, 멀리 태국의 동쪽 땅 끝 마을인 이곳 아란 야프랏텟까지 와서 선교사역을 했습니다.
사역들은, 캄보디아의 가난한 노동자들과 배고픈 어린이들을 위한 밥 나눔과, 태국 시골 초등학교를 방문, 어린이들을 위한 연극, 태권도 및 K-Pop dancing 공연, face painting, 연날리기 등을 하며 함께 놀아주기,그리고ice cream, 쿠키, 스케치북, 볼펜 등 학용품 나눠주기 등이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태국 동남쪽 바다 꺼꿋섬에서 스노클링도 하며 즐거운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 31명 팀을 섬기느라고 우리 부부는 몸이 힘들고 몹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만, 즐거워하는 태국 시골의 어린이들을 바라보며, 그리고 도시락을 받아 든 캄보디아의 가난한 노동자들의 입에서 “어꾼 쁘레아 예수 - 예수님 감사합니다”라는 고백을 들으며 다시 한 번 하나님의 크신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주님! 이번에 이곳에 와서 수고하며 몸소 주님의 사랑을 전하고 돌아간 31명의 소원하는 바  간절한 기도들을 들어 응답하여 주소서. 아멘.    

아래는 이번 미션 팀의 표어 겸 묵상 말씀입니다.
< 로마서 10장>
13.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받으리라
14.그런즉 그들이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15.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으면 어찌 전파하리요 기록된 바 아름답도다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들의 발이여 함과 같으니라

 

5
4
3
읽는중
1
게시물 검색